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산타에어바운스 1개를 난간에 설치두었습니다.
좀 더 생각을 해서 크리스마스를 연출할 수 없었을까 싶습니다.
저 산타 모양이 바람이 계속 들어가야 모양이 유지되는 에어바운스 인데,
그러면 계속 전기 소모를 내내 해야되고..낭비하는게 크다 생각됩니다.
게다 소음까지 시끄럽고 추운 날씨에 바람도 주입되다보니 계속 주위도 기온 떨어뜨리고요.
앞에는 감전 주의라는 유의사항이 붙어 있어 이래저래 안전우려도..
좀 더 생각해서, 아이디어를 좀 가지고 연말 연출해주세요(한다면요..제발. 불빛과 노래나는 작은 오르골보다 너무 활용이나 생각이 없지 않았나 싶네요.. 공간을 따뜻하게 하는..)
산타에어바운스 달랑 하나 걸어두고 그저 설치했다 아침 저녁으로 버튼 켰다 기간 지나면 치우던 다음에 또 쓰지뭐 이런 느낌이 듭니다.
1. 안녕하세요. 귀하께서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게시한 내용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 사항은 수련관 2층에 설치된 에어바운스 산타 풍선에 대한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3.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하시는 데 있어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나. 에어바운스는 수련관 자치 조직 청소년들의 연말 기획 활동 중 하나로 청소년들의 제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위해 설치되었던 것입니다. 그렇지만 말씀하신 대로 에어바운스 형태라 전기를 사용하여 작동하는 방식이다 보니 송풍기 소음이 발생하여 수련관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여러 사항을 고민한 끝에 건의 사항을 반영하여 27일 오전 중으로 철거 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담당자(☎031-729-9432)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