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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현장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이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권리와 책임이 보장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청소년 및 시민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청소년 및 시민 여러분이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항상 인식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청소년 및 시민 여러분의 문의, 불만사항에 대하여 친절, 신속,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청소년 및 시민 여러분의 불편을 끼쳤거나 친절하지 않았을 경우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청소년 및 시민 여러분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업무에 반영하고 개선하겠습니다.

서비스이행표준, 표준이행절차
서비스 이행표준 표준이행절차
고객응대자세

명찰착용, 바른자세 등과 같이 복장과 태도를 바르게 하겠습니다.

문의 및 요청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민원사항은 3일 이내 결과 및 진행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정보제공

효과적인 홍보를 위하여 홈페이지, 언론 등을 통하여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안내지, 관내 게시판 등을 통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한번 이상 이용한 고객들께는 유익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겠습니다.

시압계획 수립 전
고객의견 수렴

고객 의견이나 개선사항 및 지적 등은 즉시 검토하고 차기 사업계획 수립 시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사후 만족도조사를 분석하여 차기 사업계획 수립 시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사업계획 수립 시 전문가의 의견, 자문기관 검토 또는 감독 기관과의 충분한 협의를 통하여 사업계획을 수립하겠습니다.

사업홍보 및
참가신청

홈페이지, 게시판 및 홍보물을 통하여 적극 홍보하겠습니다.

사업 홍보는 최소 20일 전부터 하겠습니다.

대상자는 사업의 성격에 따라 선착순 또는 관내 거주 고객을 우선으로 공정하게 선발하겠습니다.

관외 사업진행

관외 사업의 경우 안전사고 방지를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진행하겠습니다.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참가자에 전원에 대하여 여행자보험에 가입하겠습니다.

참가자 10명당 1인 이상의 지도교사를 배치하겠습니다.

관내에 책임자를 지정하여 언제든지 관외에서 이루어지는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내 시설의 환경

교육간의 쾌적한 환경유지를 위해 관련 팀과 긴밀한 협의를 진행하겠습니다.

고객의 시설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불편사항 및 불만을 접수해 신속히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강의실은 하루에 1번, 화장실은 하루에 3회 이상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

사후 관리지원

사후 반드시 설문조사 또는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차년도 사업계획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한번 이용한 고객에게는 지속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사업종료 후 사업평가 결과내용을 차년도 사업계획에 반영하겠습니다.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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