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고객의소리가 있는지 먼저 검색후, 이용해주세요.
회원로그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제 19일 오전 11시에 2명 결제 후 입장권으로 키 받고 입장하면 된다는 안내와 함께 입장권 2장+영수증 1장을 받았습니다.
탈의실 입장하려고 하니 키 받는거를 2개 달라고 합니다. 무슨말이냐 하니 영수증을 키받는거라고 하더군요. 입장권은 무의미하고 영수증을 2장 받아오랍니다. 결제시 입장권으로 키 받으라 안내 받았다 하니 다시 올라갔다가 오라더군요. 어처구니 없어서 다른 분이 입장권이 있는데 무슨말이냐 하니 말이 통하질 않더군요. 결제를 1번해서 영수증은 1장만 발급 받았는데 어떻게 받냐니 위에 올라가서 다시 받아오랍니다. 벽이랑 대화하는줄 알았습니다. 영수증을 영수증이라 표현도 안하시더군요. 무조건 키 받는거라고....이게 대체 무슨말인지 이해가 아직도 안됩니다. 입장권은 왜 주신걸까요....??
결국 안에 있던 선생님까지 오시고 2인 이상 오신 다른분들 모두 입장을 하지 못해 10분여만에 겨우 입장했습니다. 아니 본인들만의 규정이 있으면 서로 맞춰야지 이게 뭡니까...왜 이용객들보고 이래라 저래라, 전화해서 담당자랑 소통하면 해결 될 일 아닌가요? 11시 부터 수영시작을 11시에 시작도 못하고 10분뒤에 들어가서 수영은 30분 정도에야 시작했습니다. 무슨 경우인가요? 제대로 된 입장 방법 알려주세요. 직원들마다 각자 정한 방법 말구요. 개인정보 열어서 연락 하지 마시고 답변 남겨주세요.
1.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중원유스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과정에서 불편을 겪으신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 귀하께서 말씀하신 수영장 입장 절차 혼선(입장권·영수증 구분 등)과 관련하여, 센터에서는 사물함 이용을 위해 회원카드를 소지하지 않으신 회원에 한하여 결제 후 입장권 및 영수증을 함께 제시하시면 키 수령 및 입장이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입장객의 수영장 사물함키 분실 예방 및 입장 인원에 대한 정확한 관리를 통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필수 절차입니다. 다만, 현장에서 일부 직원 간 안내 방식이 일관되지 않아 고객님께 혼선을 드린 점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3. 앞으로는 회원카드를 소지하지 않으신 회원에 한하여 결제 후 입장권과 영수증을 함께 제시하시면 키 수령 및 입장이 가능하도록 절차를 명확히 하고, 직원 안내도 일원화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와 정확한 안내로 불편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다시 한번 중원유스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기타 답변이 부족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유선으로 연락 (운영지원팀 ☎ 031-729-9313)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